공지사항

LG전자, 휘센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 신제품 출시 소개

관리자 2022.06.07 15:07:08 조회수 252

LG전자가 다양한 맞춤형 바람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‘휘센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’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.

lg_S1_150459.jpg
​신제품은 주거용 1방향(way) 시스템 에어컨 최초로 제품 내부에 투명한 날개인 에어가드를 추가해 바람의 방향을 보다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.

lg_S2_150523.jpg
​사용자는 상황과 공간에 맞춰 6가지 공간맞춤바람을 선택할 수 있으며 ▲바람의 세기와 방향을 스스로 조절해 실내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는 「자동온도바람」 ▲은은한 바람으로 공간 전체를 서서히 냉방하는 「매너바람」 ▲약 10.5m의 거리까지 바람을 보내 보다 빠르게 실내를 냉방하는 「롱파워바람」 ▲온도, 풍량, 풍향 변화를 통해 뇌파 변화를 유도해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 주는 「스터디바람」 ▲수면 주기에 맞춰 실내 온도를 조절하는 「쾌적수면바람」 ▲숲 속의 편안한 바람처럼 실내에 오래 머물러도 상쾌한 「숲속바람」 등 다양한 맞춤형 기류(氣流)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lg_S4_150548.png
​신제품은 제품 내부의 습기 제거를 위한 최적의 건조 시간을 알아서 설정해주는 「AI건조」,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99.99% 살균하는(TUV라인란드의 시험결과 기준) 「UV나노(UVnano)」 등 바람이 지나가는 길의 위생을 관리하는 기능도 대폭 강화해 고객이 더 쾌적하게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적용했다.
또한 리모컨의 ‘상태확인’ 버튼만 누르면 실내 온·습도, 미세먼지 농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lg_S6_150612.png
​LG 씽큐(ThinQ) 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에어컨을 활용할 수 있으며, 집에 도착하기 전에 스마트폰으로 미리 에어컨을 켜두거나 밖에서 에어컨을 끌 수 있는 원격 제어, 고객이 집에 가까워지면 에어컨이 자동으로 켜지는 위치기반 자동운전, 실외 온·습도, 미세먼지 농도 등 외부환경에 따른 자동운전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lg_S7_150639.jpg

신제품은 곡선과 직선이 어우러진 와이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 3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인 ‘레드닷 어워드’의 제품 디자인(Product Design) 부문에서 본상(Winner)을 수상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스크롤 견적문의스카이라이프바로가기엘지전자 바로가기
스크롤 우측 배너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